현재 위치

  1. Home
  2. Board
  3. 자주 묻는 질문

자주 묻는 질문

 

게시판 상세
SUBJECT 제품의 A/S요청은 어떻게 접수하나요?
NAME 핀란디아 (ip:)
  • DATE 2016-08-29
  • LIKE Like!
  • VIEW 517
RATE 0점

제품의 A/S를 요청하기 위해선 먼저 A/S가 필요한 부분을 휴대폰카메라로 촬영을 해주시는게 좋습니다.

 

전화통화나 이메일을 통해 구두설명을 하셨을 정확한 의사전달이 되지않다보니 A/S처리에 있어서 실수가 생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.

 

사진을 촬영하셨다면 그 사진을 저희 쇼핑몰 메인페이지에 있는 질문과답변 게시판 또는 쇼핑몰 대표이메일을 통하여


접수를 해주시면 되십니다.

 

접수를 해주실때 관련사진과 정확한 연락처, 주소, 성함을 기입해주시길 바라며

 

어느부분에 어떻게 문제가 생겼는지를 정확하게 적어주시는게 좋습니다.

 

- 정확한 성함, 연락처, 주소를 입력하시지 않으면 원활한 A/S처리가 되지않습니다.

- 사진촬영은 정확하고 신속한 A/S를 위한 한가지 절차이오니 번거로우시더라도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

FILE 
PASSWORD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입력

관리자답변보기

확인 취소